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문화 방송·연예
유니버설뮤직, '문화 아이콘' 니고와 스페셜 컬래버…'아이 노우 니고' 발매
  • 이은미 기자 dshankook@daum.net
  • 승인 2022.08.08 09:05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아이 노우 니고(I KNOW NIGO)'가 돌아온다.

유니버설뮤직은 오늘(8일) "하이패션 브랜드 겐조(KENZO)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DJ, 프로듀서로 문화계 다방면에서 맹활약 중인 니고(NIGO)가 기획한 '아이 노우 니고(I KNOW NIGO)' 티셔츠를 국내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니고는 영화 '분노의 질주3' 주제곡 '도쿄 드리프트'를 작곡한 일본 힙합 그룹 테리야키 보이즈(TERIYAKI BOYZ) 멤버로 퍼렐 윌리엄스(Pharrell Williams), 카니예 웨스트(Kanye West) 등의 지지를 받으며 음악계에서도 눈에 띄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그는 뮤지션으로서 올해 3월 에이셉 라키(A$AP Rocky),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Tyler, The Creator)와 함께한 '아이 노우 니고!(I KNOW NIGO!) 앨범을 발매한 바 있다. 유니버설뮤직이 이번에 국내 단독으로 선보이는 '아이 노우 니고' 티셔츠는 앨범 발매 당시 CD와 함께 세트 상품으로 국내에서 한정 수량만 수입 판매, 당일 품절을 기록한 인기 제품이다.

이번 '아이 노우 니고' 티셔츠는 니고가 전개하는 패션 브랜드 휴먼메이드(HUMAN MADE)에서 출시한 티셔츠와 동일한 디자인으로 니고의 팬들은 물론 패션 소비자들에게도 관심을 받고 있다.

유니버설뮤직 관계자는 "해외 패션 리셀 마켓에서 화제가 된 제품을 이번에 국내 단독으로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며 "해외 직구로만 구입할 수 있는 제품을 국내 팬들이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MD 상품 카테고리를 꾸준히 확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아이 노우 니고' 티셔츠는 유니버설뮤직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유니버설뮤직 공식몰은 레이디 가가, 빌리 아일리시, 저스틴 비버, U2 등 유니버설뮤직 레이블 소속 아티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한정판 음반을 국내 소비자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개설된 사이트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