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코리아, KSQI서 수입차판매점·수입인증중고차 2관왕

벤츠 코리아, KSQI서 수입차판매점·수입인증중고차 2관왕

  • 기자명 우봉철 기자
  • 입력 2022.08.02 14:5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에서 2관왕에 올랐다. 왼쪽부터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이기동 사업가치진단본부 본부장,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이상국 세일즈 부문 총괄 부사장,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최나리 법인영업, 인증중고차 및 밴 부문 상무,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이립 상무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사진=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에서 2관왕에 올랐다. 왼쪽부터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이기동 사업가치진단본부 본부장,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이상국 세일즈 부문 총괄 부사장,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최나리 법인영업, 인증중고차 및 밴 부문 상무,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이립 상무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데일리스포츠한국 우봉철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에서 2관왕에 올랐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2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2022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 조사에서 '수입자동차판매점', '수입 인증 중고차' 등 2개 부문 판매 서비스 품질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라고 밝혔다. 

이번 KSQI 조사는 34개 산업에 속한 133개 기업 및 기관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서비스평가단이 '미스터리 서베이(mystery survey)' 방식으로 직접 방문해 서비스 품질을 평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수입자동차판매점 산업 부문에서 97점을 받았다. 8년 연속 서비스 품질 1위 기업 선정이다. 11개의 서비스 평가 항목 중 '업무지식', '시설환경관리 영역'에서 만점을 받았으며, 이 외에도 '경청태도', '설명능력' 등 각종 영역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지난해 신설된 '수입 인증 중고차' 산업 부문에서는 94점을 기록해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평가 항목 중 '경청태도', '업무지식, '시설환경관리 영역'에서 최고점을 받았다.

이상국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세일즈 부문 총괄 부사장은 "국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 중심 철학을 기반으로 지속적으로 노력한 결과 값진 성과를 달성할 수 있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