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리원오브 규빈, '비 프리' 선사…빛나는 감성이 온다!

온리원오브 규빈, '비 프리' 선사…빛나는 감성이 온다!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07.26 10:3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그룹 온리원오브 규빈의 특별한 감각이 찾아온다.

에잇디엔터테인먼트는 2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온리원오브 멤버 규빈의 'undergrOund idOl #2'를 발매한다. 'undergrOund idOl'은 매달 온리원오브 멤버 각자가 무대 위 빛나는 아이돌들의 밑바닥 혹은 내면을 이야기하는 앨범으로, 유정에 이어 규빈이 두 번째 주자로 활약한다.

'undergrOund idOl #2'에는 타이틀곡 'be free'를 포함해 수록곡 'desert(art pOp remix)'까지 수록돼있다. 'be free'는 자유로운 사운드가 돋보이는 인디팝으로, 규빈의 트렌디한 음색과 펑키한 느낌의 기타 리프, 신스 사운드가 완벽하게 어우러진 곡이다. 지난달 유정이 발매한 'begin'의 연장선으로 오직 규빈만이 표현할 수 있는 이야기를 담아냈다.  
 
'desert(art pOp remix)'는 온리원오브 두 번째 앨범 'line sun goodness'의 수록곡 'desert'를 리믹스 한 곡이다. 원곡보다 리드미컬한 드럼과 사운드, 보컬 베리에이션 등을 통해 한층 더 성숙해진 온리원오브를 만날 수 있다. 

앞서 규빈은 'undergrOund idOl #2'의 시작을 알리는 이미지를 공개하고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 티저, 비하인드 영상 등 다양한 티저 콘텐츠를 연달아 오픈했다. 특히 유정과의 특별한 브로맨스까지 예고돼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뿐만 아니다. 규빈은 'undergrOund idOl #2' 발매를 맞이해 팬들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규빈은 26일부터 '디어마이뮤즈'에서 영상통화 팬사인회를 진행하며, 오는 29일에는 솔로 앨범 발매 후 첫 대면 팬사인회를 통해 lyOn(라이온, 팬덤명)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한편, 'undergrOund idOl'의 두 번째 주자 규빈의 이야기를 담은 'be free'는 26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