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문화 방송·연예
'유세풍' 김민재, 20대 대표 男 배우 존재감…만능 배우로 '우뚝'
  • 김지혜 기자 dshankook@daum.net
  • 승인 2022.07.22 12:29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배우 김민재가 만능 대세 배우의 존재감을 빛내고 있다.

오는 8월 1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에 출연을 앞둔 김민재는 드라마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상승세를 잇고 있다.

지난 2020년 SBS 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에서 섬세하고 부드러운 매력의 피아니스트를 연기하며 여심을 흔든 김민재는 지난해 KBS 2TV 드라마 '달리와 감자탕'을 통해 지금껏 보여준 적 없는 코믹 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증명했다.

다채로운 작품 활동을 통해 20대 대표 남자 배우로 자리매김한 김민재는 현재 차기작 드라마와 영화는 물론 각종 광고계의 러브콜을 받으며 연일 상승 가도를 달리고 있다.

데뷔와 동시에 교복, 패스트푸드, 남성 화장품 등 다양한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되며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오른 김민재는 최근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의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돼 눈길을 끌었다.

김민재는 특유의 다정다감한 이미지로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소통을 이끌며 업계 관계자들 사이 흥행 보증 수표로 주목받고 있다는 후문이다.

훈훈한 외모뿐만 아니라 매력적인 저음의 목소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민재는 지난해 가수 펀치(Punch)의 미니 2집 '만개(FULL BLOOM)'의 더블 타이틀곡 '질투나'에 참여해 숨겨진 랩 실력과 작사 능력까지 선보이며 다재다능한 탤런트를 증명했다.

새로운 도전과 이미지 변신을 두려워하지 않는 김민재를 향한 업계의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8월 1일 첫 방송을 앞둔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한편 김민재가 출연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은 침 못 놓는 천재 의원 유세풍(김민재 분)이 반전 과부 서은우(김향기 분)와 괴짜 스승 계지한(김상경 분)을 만나 심의로 거듭나는 행복 처방극으로, 오는 8월 1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