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 감성' 품었다! PL(피엘), 새 EP ‘타임리스’ 오는 24일 컴백

'특별 감성' 품었다! PL(피엘), 새 EP ‘타임리스’ 오는 24일 컴백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07.22 11: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R&B와 팝 사이를 독보적인 목소리로 들려주는 아티스트 PL(피엘)이 돌아온다.

소속사 재뉴어리에 따르면 PL의 새 EP ‘TIMELESS’가 오는 24일 정오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발매된다.

‘TIMELESS’는 신스팝, R&B, 어쿠스틱 등의 장르가 한데 모여 조화를 이룬 작품이다. PL(피엘)은 매력적인 목소리로 자신의 이야기를 음악에 담아 표현해 냈다.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곡 ‘DELIGHT’와 ‘HARU’를 포함해 각각 다른 감성을 담은 다섯 곡이 수록됐다. 특히 PL(피엘)이 그동안 활동하며 만나온 팬들과의 소통 그리고 이 과정에서 느낀 감정들이 일기처럼 기록돼 있다.

PL(피엘)은 이번 앨범을 발매하며 여름 콘서트 ‘Summer Diary’를 준비 중이다. 공연은 티켓 오픈 직후 3회 차가 모두 빠르게 매진됐으며, PL(피엘)은 앨범과 더불어 여름 콘서트 역시 감동적인 순간들로 채울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편 PL(피엘)은 지난 2018년 ‘새벽 2시’라는 곡으로 데뷔, 이후 ‘MALIBU’라는 곡이 입소문을 타며 음악 마니아들에게 주목 받았다. 이후 ‘LA LA LAND’, ‘TRUMAN SHOW’ 등의 앨범 발매와 ‘페스티벌 H.AN.D’, ‘상상실현 페스티벌’, MBC ‘쇼! 음악 중심’ 출연 등 다방면으로 활동 영역을 넓혀 가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