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문화 방송·연예
'특별 감성' 품었다! PL(피엘), 새 EP ‘타임리스’ 오는 24일 컴백
  • 이은미 기자 dshankook@daum.net
  • 승인 2022.07.22 11:30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R&B와 팝 사이를 독보적인 목소리로 들려주는 아티스트 PL(피엘)이 돌아온다.

소속사 재뉴어리에 따르면 PL의 새 EP ‘TIMELESS’가 오는 24일 정오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발매된다.

‘TIMELESS’는 신스팝, R&B, 어쿠스틱 등의 장르가 한데 모여 조화를 이룬 작품이다. PL(피엘)은 매력적인 목소리로 자신의 이야기를 음악에 담아 표현해 냈다.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곡 ‘DELIGHT’와 ‘HARU’를 포함해 각각 다른 감성을 담은 다섯 곡이 수록됐다. 특히 PL(피엘)이 그동안 활동하며 만나온 팬들과의 소통 그리고 이 과정에서 느낀 감정들이 일기처럼 기록돼 있다.

PL(피엘)은 이번 앨범을 발매하며 여름 콘서트 ‘Summer Diary’를 준비 중이다. 공연은 티켓 오픈 직후 3회 차가 모두 빠르게 매진됐으며, PL(피엘)은 앨범과 더불어 여름 콘서트 역시 감동적인 순간들로 채울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편 PL(피엘)은 지난 2018년 ‘새벽 2시’라는 곡으로 데뷔, 이후 ‘MALIBU’라는 곡이 입소문을 타며 음악 마니아들에게 주목 받았다. 이후 ‘LA LA LAND’, ‘TRUMAN SHOW’ 등의 앨범 발매와 ‘페스티벌 H.AN.D’, ‘상상실현 페스티벌’, MBC ‘쇼! 음악 중심’ 출연 등 다방면으로 활동 영역을 넓혀 가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