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오원, 마칭밴드로 선사한 '깨알 매력'…'컴백 기대감' UP

티오원, 마칭밴드로 선사한 '깨알 매력'…'컴백 기대감' UP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7.19 14:4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그룹 TO1(티오원)이 마칭밴드로 변신한다.

TO1(동건, 찬, 지수, 재윤, 제이유, 경호, 다이고, 렌타, 여정)은 1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WHY NOT??>의 ‘Play’ 버전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날 순차적으로 공개된 ‘Play’ 버전 콘셉트 포토 속 동건, 찬, 지수는 클래식한 매력의 모자와 대비되는 언밸런스 스타일링, 드럼과 북 등 다채로운 요소들로 마칭밴드 콘셉트를 색다르게 소화하며 이제껏 볼 수 없던 유니크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드럼 스틱을 손에 쥔 멤버들 또한 개성 넘치는 표정 연출로 흥겨운 에너지를 발휘하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TO1의 새 미니앨범 <WHY NOT??>은 세상을 향한 아홉 멤버의 대담한 외침과 유쾌한 물음을 담아낸 신보다. 타이틀곡 ‘Drummin’(드러민)’은 심장의 두근거림을 드럼 비트에 비유한 펑크 장르의 댄스곡이다.

TO1는 앞서 공개한 ‘Ground’ 버전의 콘셉트 포토와는 다른 악동 매력으로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또 한번 매력적인 마스크로 다채로운 비주얼 스펙트럼을 보여준 TO1은 TO1만의 방식대로 <WHY NOT??>에 파격적인 변신과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을 과감하게 쏟아부을 계획이다.

TO1의 미니 3집 <WHY NOT??>은 오는 28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