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 브라질 FW 갈레고 임대 영입

강원FC, 브라질 FW 갈레고 임대 영입

  • 기자명 우봉철 기자
  • 입력 2022.07.18 16:4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강원FC가 브라질 출신 공격수 갈레고를 임대 영입했다 / 강원FC)
(사진=강원FC가 브라질 출신 공격수 갈레고를 임대 영입했다 / 강원FC)

[데일리스포츠한국 우봉철 기자] 강원FC가 브라질 출신 공격수 갈레고를 입대 영입하며 전력 강화에 성공했다.

프로축구 K리그1 강원FC는 18일 "브라질과 포르투갈에서 활약한 갈레고를 임대로 데려오며 여름 영입을 마무리했다"라고 밝혔다.

갈레고는 측면 공격수부터 공격형 미드필더까지 소화 가능한 만능 공격 자원이다. 강원 관계자는 "드리블과 발기술이 좋고 슈팅과 크로스에도 강점이 있는 왼발잡이 공격수"라며, "강원FC 최전방에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갈레고는 최근 2년간 포르투갈 1부리그인 모레이렌세에서 뛰었다. 1997년생의 어린 나이라 소속 팀에서는 많은 기회를 부여받진 못했지만, 브라질 상파울루 주 대회에서 12경기 5골을 기록하는 등 준수한 득점력을 뽐냈다. 

강원FC에 합류한 갈레고는 "강원FC에 대해 좋은 얘기를 많이 들었고 새로운 무대를 경험하고 싶어 이곳에 오게 됐다. 특히 감독님이 선수 시절부터 아주 훌륭한 분이라는 얘기를 많이 들었는데 같은 공격수로서 많은 걸 배우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내 장점인 헌신적인 플레이를 활용해 팀의 목표에 다가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갈레고를 품은 강원FC는 오는 30일 울산 현대를 상대로 하나원큐 K리그1 2022 25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