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문화 방송·연예
TO1, '와이 낫??' 콘셉트 포토 속 '완성형 비주얼'…'반전 매력' 폭발
  • 김지혜 기자 dshankook@daum.net
  • 승인 2022.07.14 13:38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그룹 TO1(티오원)이 악동 매력을 한껏 방출했다.

TO1(동건, 찬, 지수, 재윤, 제이유, 경호, 다이고, 렌타, 여정)은 지난 13일과 14일 이틀에 걸쳐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WHY NOT??'의 ‘Ground’ 버전 개인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했다.

‘Ground’ 버전 콘셉트 포토 속 재윤, 제이유, 경호, 다이고, 렌타, 여정은 스웨그 넘치는 악동으로 완벽 변신해 여섯 색의 유쾌한 에너지를 쏟아내며 'WHY NOT??'으로 보여줄 새로운 분위기를 예고했다.

멤버들은 유니크한 매력과 펑키한 감성이 공존하는 강렬한 컬러감의 스트릿룩으로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여기에 농구공, 야구공, 글러브, 마이크, 카세트 플레이어 등 스타일링 포인트로 에너제틱한 무드를 연출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각인시켰다.

오는 28일 발매되는 TO1의 세 번째 미니앨범 'WHY NOT??'은 세상을 향한 아홉 멤버의 대담한 외침과 유쾌한 물음을 담아낸 앨범이다.

총 3일에 걸쳐 아홉 멤버의 ‘Ground’ 버전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한 TO1은 활력 넘치는 무드를 통해 180도 달라진 변신과 함께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에 TO1이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줄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적∙비주얼 시너지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모인다.

TO1의 미니 3집 'WHY NOT??'은 오는 28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