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1, 미니 3집 동건 찬 지수 콘셉트 포토 공개…'컴백 기대감 최고조'

TO1, 미니 3집 동건 찬 지수 콘셉트 포토 공개…'컴백 기대감 최고조'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7.12 14:1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그룹 TO1(티오원)이 활기 넘치는 악동으로 완벽 변신했다.

TO1(동건, 찬, 지수, 재윤, 제이유, 경호, 다이고, 렌타, 여정)은 1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WHY NOT??'의 ‘Ground’ 버전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날 순차적으로 공개된 ‘Ground’ 버전 콘셉트 포토 속 동건, 찬, 지수는 유쾌한 악동으로 변신을 예고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각인시켰다.

세 멤버는 디테일한 포인트를 살린 스트릿 감성의 스타일링으로 펑키한 매력을 한층 배가했다. 특히 세 멤버의 매력적인 마스크와 여유 넘치는 표현력, 에너제틱한 연출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새 앨범의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였다.

TO1은 앞서 공개한 거친 매력의 그래피티 심벌이 담긴 티저 포스터와 스케줄러에 이어 이날 첫 번째 콘셉트 포토로 또 한번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발휘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는 28일 발매되는 TO1의 새 미니앨범 'WHY NOT??'은 세상을 향한 아홉 멤버의 대담한 외침과 유쾌한 물음을 담아낸 앨범이다.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줄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성과 180도 달라진 이미지 변신에 어느 때보다 뜨거운 관심이 모아진다.

TO1의 미니 3집 'WHY NOT??'은 오는 28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앨범 예약 판매는 12일 오후 3시부터 전 음반사이트를 통해 시작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