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GA, 바디프랜드 군산CC 오픈 개최 조인식 열어

KPGA, 바디프랜드 군산CC 오픈 개최 조인식 열어

  • 기자명 황혜영 기자
  • 입력 2022.07.11 16:2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자철 회장(왼쪽부터), 지성규 부회장, 김강학 대표이사. 사진=KPGA
구자철 회장(왼쪽부터), 지성규 부회장, 김강학 대표이사. 사진=KPGA

[데일리스포츠한국 황혜영 기자] 바디프렌드가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투어 군산CC 오픈 타이틀 스폰서를 맡게됐다. 

KPGA는 11일 경기 성남 소재 KPGA 빌딩에서 KPGA 코리안투어 '바디프랜드 군산CC 오픈' 개최 조인식을 열었다.

이번 시즌 KPGA 코리안투어 13번째 대회로 열리는 바디프랜드 군산CC 오픈은 내달 25일부터 28일까지 나흘간 전북 군산에 있는 군산CC에서 열린다. 상금 규모는 총상금 5억원, 우승상금 1억원이다. 

우승자에게는 부상으로 바디프랜드 안마 의자, 투어 시드 3년, 제네시스 포인트 1000포인트가 부여된다. 더불어 17번 홀에서 최초 홀인원을 기록한 선수에게도 바디프랜드 안마 의자가 제공된다.

바디프랜드 지성규 총괄부회장은 “다이내믹한 경기력으로 골프 팬들에게 환희와 감동을 선사하고 있는 KPGA 코리안투어를 후원하게 돼 기쁘다”며 “바디프랜드 군산CC 오픈을 통해 바디프랜드와 KPGA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군산CC 김강학 대표이사는 “선수들이 최고의 경기를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 그동안 숱한 명승부를 만들어 낸 본 대회가 올해도 흥행을 이어갈 수 있도록 기원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