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효정X유빈, '아머드 사우루스 시즌2' OST 첫 주자…'유앤아이' 발매

오마이걸 효정X유빈, '아머드 사우루스 시즌2' OST 첫 주자…'유앤아이' 발매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07.06 09:3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오마이걸 효정과 유빈이 우정을 노래한다. 

플렉스엠은 오늘(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오마이걸 효정과 유빈이 가창한 '아머드 사우루스 시즌2' 첫 번째 OST 'YOU&I'를 발매한다. 

'YOU&I'는 파워풀한 기타와 부드러운 신시사이저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업템포 록 장르의 곡이다. 우정과 희망을 담은 가사가 감상 포인트로 효정과 유빈의 시원한 가창력을 느낄 수 있다는 귀띔이다. 

여기에 슈퍼주니어, 마마무, 더보이즈, 러블리즈 등의 아티스트들과 함께 감각적인 곡을 작업한 Zaydro가 작곡과 편곡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효정과 유빈이 함께한 'YOU&I'는 '아머드 사우루스 시즌2'의 엔딩곡으로 삽입돼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앞서 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하이에나', 애니메이션 '신비의 아파트 : 고스트볼의 비밀' 등 다양한 OST에 참여해 극의 몰입도를 높인 효정과 유빈. 이번에도 'YOU&I'를 통해 '아머드 사우루스 시즌2'에 빛나는 감성을 선사할 전망이다. 

'아머드 사우루스 시즌2'는 더 강력해진 외계 세력의 적들과 맞서 싸우는 디아머 용사들과 공룡들의 교감과 우정을 그린 VFX 애니메이션이다. 오는 7일부터 SBS에서 매주 목요일 방송하며 넷플릭스와 왓챠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오마이걸 효정과 유빈의 청량한 음색이 담긴 '아머드 사우루스 시즌2'의 첫 OST 'YOU&I'는 오늘(6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