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윗소로우 인호진, '스윗 드라이브 인호진입니다'로 DJ 복귀

스윗소로우 인호진, '스윗 드라이브 인호진입니다'로 DJ 복귀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06.27 10:5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스윗소로우 인호진의 달콤한 목소리가 찾아온다.

27일 스윗소로우 컴퍼니에 따르면 인호진은 오는 7월 4일 오후 6시부터 방송하는 KBS2 라디오(해피FM,수도권주파수 106.1MHz) '스윗 드라이브 인호진입니다' DJ를 맡아 청취자들을 만난다.

'스윗 드라이브 인호진입니다'는 오후 6시 퇴근길과 집에서 하루의 후반전을 시작하는 청취자들을 위한 음악 프로그램이다. DJ가 '드라이빙'을 하며 청취자와 이야기를 나누는 콘셉트로, 30분 교통정보부터 퇴근길 음악에만 집중하고 싶은 청취자들을 위한 '무인 음악가게' 등 다양한 코너가 마련된다.

인호진은 지난 2009년 '스윗소로우의 텐텐클럽'을 시작으로 다양한 라디오 프로그램을 통해 DJ로서 실력을 입증했다. 그동안 센스 있는 입담과 재치를 뽐냈던 만큼, 단독 진행하는 '스윗 드라이브 인호진입니다'에 많은 기대가 모인다. 

인호진이 속한 스윗소로우는 국내 최고의 화음을 자랑하는 3인조 보컬 그룹으로 '아무리 생각해도 난 너를', '사랑해', '좋겠다' 등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 크리스마스엔 개그맨 최준과 함께 캐롤 '크리스마스 이게 뭐라고'를 발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스윗 드라이브 인호진입니다'는 오는 7월 4일 첫 방송되며 매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KBS 2라디오(수도권 주파수 106.1Mhz)와 어플리케이션 '콩'을 통해 들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