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 인수위, 이응우 당선인과 계룡시 주요사업장 현장방문 실시

계룡시 인수위, 이응우 당선인과 계룡시 주요사업장 현장방문 실시

  • 기자명 이기운 기자
  • 입력 2022.06.24 22:3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응우 계룡시장 당선인(오른쪽)이 인수위와 함께 주요추진사업을 대상으로 현장방문을 실시하고 있다
이응우 계룡시장 당선인(오른쪽)이 인수위와 함께 주요추진사업을 대상으로 현장방문을 실시하고 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기운 기자] 계룡시장직 인수위원회(위원장 김학영)는 21일부터 22일까지 계룡시에서 추진하고 있는 주요사업을 대상으로 현장방문을 실시했다.

이번 현장방문은 지난 13일부터 실시되었던 계룡시 총 18개부서의 업무보고를 통해서 확인되고 당선인이 관심을 갖고 있는 주요사업을 집중 점검하기 위해서였다.

특히 주요사업에 대한 적절성과 타당성을 검증하는 한편 현상실사를 통해 정책적인 실효성과 시민들의 편익보장을 확인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무엇보다도 계룡시장 당선인(이응우)의 선거공약과 병행해서 어떻게 추진될 것인가? 이번 현장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을 차지했다.

한편 이번 주요사업에 대한 현장방문은 계룡대실 지구 유통시설용지(이케아 사업부지), 대체 소각시설(폐기물 처리시설), 생활자원회수센터, 국민체육센터 건립 사업장, 계룡역 환승센터, 두계천 수변공원, 병영체험관, 청소년복합문화센터, 엄사지구 상점가 간판개선 사업 대상지, 계룡복합문화센터, 항적산 치유의 숲 항적산 자연휴양림을 대상으로 이루어졌다.

이응우 당선인은 주요사업 현장방문을 통해 “각 사업을 추진하는 해당부서 담당자들의 노고를 치하하며, 지금 추진중인 주요사업에 대한 실효성을 잘 검토하고, 당선인의 공약사항들이 잘 맞물려서 추진될 수 있도록 해달라”고 당부했다.

인수위원회는 다음달 7월 8일까지 임무수행하며, 그동안 인수위 활동은 8월중 백서로 발간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