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제 2회 '한부모가정돕기 자선골프대회' 개최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제 2회 '한부모가정돕기 자선골프대회' 개최

  • 기자명 최정서 기자
  • 입력 2022.06.23 14:4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사진=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데일리스포츠한국 최정서 기자]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가 '한부모가정돕기 자선골프대회'를 개최한다.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는 23일 '한부모가정돕기 자선골프대회' 2차 대회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협회는 600만명에 달하는 국내 선수 아마추어 골퍼의 권익을 보호하고 골프 문화를 육성한다는 취지에 맞춰서 설립됐다. 

지난 4월 29일 김천에서 '한부모가정돕기 자선골프대회' 1차 대회를 성황리에 마쳤고 이번에는 제주도에서 두 번째 대회를 진행한다.

이번 대회는 협회 기금 및 성금, 대회 참가비 중 일부 금액을 '한부모 가정'을 위해 후원하는 것을 목적으로 두고 있다.

이 대회 주최는 업체는 발롱블랑이다. 발롱블랑은 2018년 론칭 이후 마스크팩을 비롯해 핸드크림 등을 판매하고 있다.

협회가 주체하는 '한부모가정돕기 자선골프대회'는 프로자격이 없는 순수 아마추어 골퍼라면 누구든지 참여가 가능하다.

협회 배철훈 회장은 "기부 문화 확산과 나눔을 실천하는 대회인 만큼 즐거운 라운딩을 하고 좋은 일이 있을 때마다 작은 기부라도 실전해주시면 기쁨이 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박정수 발롱블랑 대표는 "천연 성분을 활용한 화장품을 통해 K-뷰티의 선두주자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전세계 최고 스포츠인 골프 대중화에도 힘을 보탤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사진=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