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행' 황대헌X차준환 출격! 월드클래스 빙상 절친의 '내손내잡'은?

'안다행' 황대헌X차준환 출격! 월드클래스 빙상 절친의 '내손내잡'은?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06.20 15:5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빙상계 아이돌' 황대헌과 차준환이 '안싸우면 다행이야'에 뜬다. 

20일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노승욱·장효종, 작가 권정희, 이하 '안다행') 측은 "쇼트트랙 선수 황대헌과 피겨스케이팅 선수 차준환이 '안다행'에 출연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정확한 방영일은 아직 미정"이라 덧붙였다.

2022 베이징 겨울올림픽 쇼트트랙 남자 1500m 경기에서 대한민국 첫 금메달을 거머쥔 황대헌과 한국 사상 최초로 피겨스케이팅 남자 싱글 세계 5위에 이르며 역대 최고 성적을 거둔 차준환의 만남에 벌써부터 기대가 모인다. 

특히 '빙상계 아이돌'이라 불릴 만큼 출중한 외모를 자랑하는 두 사람은 의외의 절친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더한다. 이에 더해 제작진은 "황대헌, 차준환뿐만 아니라 또 다른 절친 멤버들도 무인도에 동행할 예정"이라며 "상상도 못 한 조합이 시청자들을 기다리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귀띔했다. 

빙상 위에서는 국내를 너머 전 세계 최고의 자리에 오른 황대헌과 차준환이 극과 극 환경인 무인도에서 잘 적응할 수 있을지, 또 어떤 멤버들과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을 펼칠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오늘(20일) 밤 9시 방송하는 MBC '안다행'에서는 추성훈, 황광희, 모태범, 김보름의 '내손내잡' 2탄이 그려진다. 지난주 '허당 추'로 전락한 추성훈은 이날 문어와 사투를 벌일 것을 예고, 동생들 앞에서 '레전드 파이터'의 위상을 다시 한번 보여줄 전망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