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2' 이천수, 심하은에게 '따뜻 위로' 보낸 사연은?

'살림남2' 이천수, 심하은에게 '따뜻 위로' 보낸 사연은?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06.19 10:2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이천수가 심하은을 위한 극진한 내조에 나서며 훈훈함을 선사했다. 

이천수는 지난 18일 밤 9시 20분 방송한 KBS2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 2(이하 '살림남2')에서 갑상샘 혹 제거 시술을 받는 아내 심하은을 보살폈다.

이천수는 시술 전부터 밥도 못 먹는 아내를 걱정했다. 심하은의 어머니가 지방에서 올라와 밥상을 차려준 상황. 배가 고팠지만 식사를 못하는 심하은을 보며 "저녁에 내가 고기 구워줄게"라며 위로했다.

이천수의 세심한 간호는 계속됐다. 갑상샘 혹 제거 시술을 마친 뒤 힘들어하는 심하은에게 "고생 많았다"고 말한 이천수. 이후 추워하는 심하은을 위해 전기장판을 황급히 찾는가 하면, 일식집을 찾아 밥을 구입하러 가는 등 확실하게 아내를 챙겼다.

이와 함께 이천수는 육아를 하겠다고 자처하며 성실한 남편의 면모를 보여줬다. 갑상샘 혹 제거 시술을 마친 뒤에도 아이들이 신경 쓰였던 심하은. 이에 옆에 있던 심하은의 어머니는 "주은 아버지(이천수)가 내일 아이들 돌보기로 했다"고 전해 이목을 모았다.

이천수는 '살림남2'에서 통통 튀는 행동은 물론,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신선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최근에는 딸 이주은을 향한 특별한 애정 표현과 심하은을 걱정하는 남편의 모습까지 드러내며 발전하는 아버지 그리고 남편으로 성장하고 있는 상황. 이천수가 선보일 또 다른 재미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은 날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

한편, 이천수가 심하은과 함께 출연하는 '살림남2'는 신세대, 중년, 노년 스타 남편의 리얼 살림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밤 9시 20분 KBS2에서 방송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