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스포츠 e게임
넷마블, 마이스킨솔루스와 ‘쿵야X깐보스킨 한정판 에디션’ 출시
  • 최정서 기자 adien10@dailysportshankook.com
  • 승인 2022.06.13 11:13
  • 댓글 0
(사진=넷마블)

[데일리스포츠한국 최정서 기자] 넷마블은 자사 IP ‘쿵야’와 모던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마이스킨솔루스(MY SKIN SOLUS)’와의 협업을 통해 ‘쿵야X깐보스킨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쿵야’ 캐릭터 중 하나인 ‘반계쿵야’와 마이스킨솔루스의 베스트 셀러인 ‘세라피움® 모이스트 인 트리트먼트’를 콜라보해 만든 이번 제품은 깐달걀처럼 매끈한 피부를 선사하겠다는 의미를 담아 반숙 달걀 모양이 특징인 ‘반계쿵야’ 캐릭터를 활용한 케이스 디자인을 내세웠다.

‘쿵야X깐보스킨 에디션’은 세라피움® 모이스트 인 트리트먼트를 포함해 반계쿵야 틴케이스, 반계쿵야 그립톡, 반계쿵야 데코스티커로 구성되어 있으며, 1000개 한정으로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 콜라보 제품은 13일 네이버 라이브 출시를 시작으로 마이스킨솔루스 공식몰,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넷마블 IP 사업실 윤혜영 실장은 “쿵야 IP와 화장품 브랜드와의 이색 조합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콜라보를 기획하게 됐다”며 “유튜브를 통해 라이브 중인 쿵야 애니메이션을 중심으로 앞으로도 쿵야 캐릭터의 귀여운 매력을 잘 드러낼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넷마블은 쿵야 IP를 기반으로 쿵야들의 좌충우돌 숲 속 생활을 담은 쿵야 애니메이션 채널을 운영 중이며, 쿵야 캐릭터를 활용한 ‘캠크닉(캠핑+피크닉)’ 용품 시리즈도 넷마블스토어에 출시한 바 있다. 또한 쿵야들과 자원을 수집하며 나만의 섬을 만들고 키우는 모바일 캐주얼 힐링 게임 ‘머지 쿵야 아일랜드’는 오는 15일 전세계 출시를 통해 이용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정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