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희, '현재는 아름다워' OST 참여…12일 '또 그리운 그날이 오면' 공개

숙희, '현재는 아름다워' OST 참여…12일 '또 그리운 그날이 오면' 공개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6.10 14:3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가수 숙희가 '현재는 아름다워' OST로 활발한 행보를 이어간다.

오는 1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숙희가 참여한 KBS2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OST Part. 7 '또 그리운 그날이 오면'이 발매된다.

신곡 '또 그리운 그날이 오면'은 실력파 작곡가 필승불패, 제이미, 이주용의 합작품으로, 사랑이 지나가고 남은 그리움을 서정적으로 표현한 팝 발라드 곡이다.

공감대를 자극하는 솔직한 노랫말과 애절한 멜로디, 웅장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는 이번 OST는 감동의 보컬리스트 숙희의 절절하고 섬세한 보이스가 만나 완성도를 높였다.

숙희는 탁월한 가창력과 독보적인 보컬색, 디테일한 감정 표현으로 우리의 마음속에 깊은 울림을 안기며 작품의 몰입도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숙희는 '가슴아 안돼', 'One Love' 등 대표곡을 비롯해 '왕가네 식구들' OST '마취', '사랑은 노래를 타고' OST '스쳐 지나가', 왓챠 익스클루시브 웹드라마 '춘정지란(春情之亂)' OST '솔직히 말해서 아직도 사랑하고 있어' 등 다수의 OST 가창자로 참여하며 'OST 강자'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다.

'현재는 아름다워'는 연애도 결혼도 기피하는 시대, 나이 꽉 찬 이가(家)네 삼 형제가 집안 어른들이 내건 아파트를 차지하기 위해 짝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혼인성사 프로젝트 드라마다.

한편 숙희의 '현재는 아름다워' OST Part.7 '또 그리운 그날이 오면'은 오는 1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