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한위의 찐가요쇼’ 하이량, 뛰어난 라이브→솔직 담백 입담…DJ 봉만대 감독과 스페셜 케미

‘이한위의 찐가요쇼’ 하이량, 뛰어난 라이브→솔직 담백 입담…DJ 봉만대 감독과 스페셜 케미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6.07 18:0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가수 하이량이 솔직 담백한 입담과 고퀄리티 라이브로 청취자들의 에너지를 충전했다.

하이량은 오늘(7일) 오후 방송한 kbc 광주방송 ‘이한위의 찐가요쇼’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하이량은 신곡 ‘신청곡’으로 약 1년 2개월 만에 돌아온 근황을 비롯해 ‘신청곡’ 소개와 생애 첫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다양한 음악 에피소드를 전해 재미를 북돋웠다.

또한 하이량은 자신의 존재감을 널리 알린 이은하의 ‘돌이키지 마’를 포함해 금잔디의 ‘사랑껌’, 데뷔 앨범 수록곡 ‘이럴 거면’, 최근 발매한 신곡 ‘신청곡’까지 독보적인 허스키 보이스가 돋보이는 완벽한 라이브로 눈과 귀를 매료시켰다. 하이량은 탁월한 가창력과 화려한 무대매너, 애절한 발라드 트로트부터 댄스 트로트까지 장르를 아우르는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발휘했다.

특히 하이량은 스페셜 DJ로 함께 한 봉만대 감독과 신선한 케미스트리를 발산해 또 다른 볼거리를 더했다. 봉만대는 하이량의 라이브 무대마다 자리에서 일어나 뜨겁게 호응하는가 하면, 뮤직비디오를 직접 찍어주겠다는 약속을 전해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하이량은 지난달 24일, 약 1년 2개월 만에 새 디지털 싱글 ‘신청곡’으로 컴백했다. 신곡 ‘신청곡’은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는 애절한 마음을 빠르고 신나는 댄스 비트에 담아 역설적인 슬픔이 느껴지는 묘한 무드의 댄스 트로트 곡으로, 뭄바 리듬을 트로트에 도입한 후렴구가 특징이다.

한편 하이량의 새 싱글 ‘신청곡’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각종 음원사이트와 카카오 엔터, 채널 원더케이(1theK)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하이량은 각종 무대 및 방송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