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종업, '청초+신비 무드' 담았다!…日 팬미팅 '리:밋' 개최

문종업, '청초+신비 무드' 담았다!…日 팬미팅 '리:밋' 개최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05.31 10:4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가수 문종업이 일본에서 '문워크(MOONW4LK, 팬덤명)'를 만난다. 

소속사 빅오션이엔엠은 지난 30일 오후 7시 공식 SNS에 문종업의 일본 팬미팅 포스터 이미지를 게시했다. 

포스터 속 문종업은 하늘색 슈트와 손에 든 꽃으로 청초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눈을 가린 헤어스타일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더했다. 

공개된 포스터에 따르면 문종업은 오는 7월 30일과 31일 일본 도쿄의 GOTANDA G4와 ZEAL THEATER TOKYO에서 팬미팅 'RE:MEET'을 개최한다. 특히 문종업이 단독으로 첫 일본 팬미팅을 진행해 뜨거운 관심이 집중된다.

문종업의 소속사 빅오션이엔엠은 "'RE:MEET'은 코로나라는 긴 한계('LIMIT')를 딛고 팬들을 다시 만나겠다는 재회의 마음을 담고 있다"며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최대한 가까운 거리를 유지하며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소를 섭외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문종업은 팬미팅 이후 오는 8월 컴백을 준비하고 있다. 지난해 미니 앨범 ‘US'를 작사, 작곡하는 등 아티스트로서 역량을 뽐낸 문종업. 그가 이번 컴백에서는 어떤 음악 세계를 보여줄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한편, 일본 도쿄에서 개최하는 'RE:MEET'은 KPOPSPACE를 통해 오는 6월 2일 오후 7시부터 예매할 수 있다. 또한 현지 포스터는 빅오션 공식 SNS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