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업계, 호캉스족 위한 ‘썸머’ 프로모션 진행

호텔업계, 호캉스족 위한 ‘썸머’ 프로모션 진행

  • 기자명 한민정 기자
  • 입력 2022.05.30 17:5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트로 감성패키지·방학일기쓰기 이벤트 등 다양

[데일리스포츠한국 한민정 기자] 다가오는 여름 무더위를 피해 호텔에서 시원한 휴가를 계획 중인 ‘여름 호캉스족’을 위해 호텔업계가 ‘썸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오롱호텔 야외 물놀이장.
코오롱호텔 야외 물놀이장.

먼저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에선 다양한 레트로 소품을 통해 옛 여름방학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Y2K(2000년대) 패키지부터 여름철 대표 액티비티인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풀캉스’ 패키지 및 환경을 고려한 ‘그린캉스’ 패키지까지 다채롭게 구성했다.

2000년대 후반 감성의 아이템들로 구성된 키트를 제공하는 ‘백 투 더 2000’ 콘셉트의 패키지를 내달 1일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코오롱호텔은 사우나 키트를, 마우나오션리조트와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은 물놀이 키트를 증정해 레트로 분위기를 느끼며 사우나, 스파, 해수욕 등의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부산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에서는 학창 시절 향수를 자극하는 다채로운 패키지도 선보인다. 객실 1박과 함께 감성 리빙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데일리라이크’의 ‘다꾸(다이어리 꾸미기)용’ 다이어리와 볼펜을 제공해 방학 숙제로 일기를 작성하던 모습을 회상할 수 있는 ‘여름방학’ 패키지를 운영한다. 또 휴게소 대표 간식인 ‘콜팝(콜라+팝콘치킨)’과 ‘피카츄 돈가스’를 맛볼 수 있는 ‘바다-휴게소’ 패키지를 선보여 탁 트인 해운대 뷰를 감상하며 간식을 즐길 수 있다. 두 패키지 모두 내달 1일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하겐다즈’ 협업 얼리 썸머 프로모션.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하겐다즈’ 협업 얼리 썸머 프로모션.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는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와 협업해 시원하고 달콤하게 얼리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탁 트인 오션뷰 속에서 오감으로 청량감을 만끽할 수 있는 ‘하겐다즈 쿨 스윗 썸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션스파 씨메르 '아쿠아바' 또는 야외 오션스파 풀 '풀사이드 바'에서 하겐다즈 워터멜론 미니컵’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깊고 진한 크림과 달콤한 수박 본연의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제철 과일을 먹는 듯한 기분까지 느낄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온 가족이 함께 풍성한 혜택과 다채로운 부대시설을 누리며 이른 여름 호캉스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시원할 수박에’ 패키지도 출시한다. 패키지 이용객에게 호텔 1층 가든카페에서 한정 판매하는 하겐다즈 워터멜론 아이스크림 콜라보 음료 2잔을 특별 제공한다.

또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내에 운영 중인 더필름 포토 부스에서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셀프 사진 이용권도 담았다. 이 외에 ‘원더박스’와 실내외 수영장, ‘플레이랩’, ‘키즈존’ 성인 2인, 어린이 2인 이용 혜택과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입장 혜택 등을 기본으로 포함해 부모와 아이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