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문화 방송·연예
라잇썸, '인투 더 라잇' 오피셜 테마 카페 오픈…후즈팬 카페와 '글로벌 소통'
  • 이은미 기자 dshankook@daum.net
  • 승인 2022.05.30 13:32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그룹 라잇썸이 컴백을 기념해 '썸잇'(SUMIT, 팬덤명)만을 위한 공간을 꾸민다.

라잇썸은 지난 29일 오후, 서울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명동점에 위치한 '후즈팬 카페(Whosfan Cafe)'에서 데뷔 기념 테마 카페 오픈 소식을 알렸다. 

명동 후즈팬 카페에서 펼쳐지는 'Into The Light' 오피셜 테마 카페는 오늘(30일)부터 오는 6월 5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신보 콘셉트에 맞춘 스페셜한 공간을 운영한다.

'Into The Light' 오피셜 테마 카페에서는 앨범명, 팬덤명 등에 맞춰 스페셜 음료 및 베이커리 메뉴를 선보인다. 해당 스페셜 메뉴 주문 시 라잇썸의 'Into The Light' 테마 컵 및 미공개 인화 사진을 증정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특히 라잇썸은 오직 후즈팬 카페에서만 청취할 수 있는 '스페셜 보이스 메시지'를 선보이며 카페에 방문한 썸잇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Into The Light' 오피셜 테마 카페에는 라잇썸의 흔적이 가득 담긴 전시 공간 및 포토존 운영은 물론, 럭키드로우, 나만의 포토카드, 서베이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펼쳐진다. 특히,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하면 후즈팬 카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PVC 포토카드와 팬 사인회 응모권이 주어져 글로벌 팬덤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켰다.

이에 더해, 방문한 팬들이 다양한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케이팝 팬덤 맞춤형 코너를 운영한다. 후즈팬 카페에 방문한 팬들은 서로의 인생곡을 교환하는 '인생곡 교환소', 자신의 굿즈를 나누는 '아무나 무나' 나눔존 등을 통해 다른 팬들과 즐거운 소통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오프라인 카페를 방문하기 힘든 글로벌 팬들을 위해 온라인에서도 오프라인에서 열리는 이벤트들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라잇썸과 관련한 서베이 이벤트는 후즈팬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후즈팬 카페에서 판매하는 스페셜 메뉴 또한 한터 패밀리가 운영하고 있는 온라인 스토어 '모켓샵(MokketShop)'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라잇썸의 오피셜 테마 카페를 운영하는 후즈팬은 최근 670만 글로벌 사용자를 확보, 앞으로도 아티스트와 팬을 위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