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 첫 미니앨범 'JOY' 그룹 콘셉트 포토…'비주얼 맛집' 증명

우아!, 첫 미니앨범 'JOY' 그룹 콘셉트 포토…'비주얼 맛집' 증명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05.30 11: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Z세대 아이콘' woo!ah!(우아!)가 첫 미니앨범 'JOY'의 그룹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woo!ah!(우아!)의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는 30일 공식 채널을 통해 두 장의 그룹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단체 콘셉트 이미지에는 아이스크림, 컵케이크, 캔디 등 여러가지 '단 거'를 손에 든 woo!ah!(우아!)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바라보는 사람들까지 기분 좋게 하는 멤버들의 미소가 돋보인다.

또 다른 콘셉트 포토에서 woo!ah!(우아!)는 러블리한 매력을 뽐냈던 앞선 이미지와 달리 우아하면서도 신비로운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처럼 woo!ah!(우아!)는 개성이 뚜렷한 두 가지 콘셉트 포토를 통해 열흘 후 공개되는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단거(danger)'에 대한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후 개인 트레일러 영상, 뮤직비디오 티저와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이라며 "woo!ah!(우아!) 멤버들의 톡톡 튀는 '스파클링' 매력이 담길 새 앨범 'JOY'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woo!ah!(우아!)는 오는 6월 9일, 첫 번째 미니앨범 'JOY'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단 거(Danger)'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을 펼칠 전망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