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전국 광주·전남
보성군, 자체 농특산물 캐릭터 ‘BS삼총사 이모티콘’ 무료 배포 이벤트6월 2일 ‘보성군청’ 카카오톡 채널 친구 대상…선착순 총 3만 5천 명에 지급, 7월 1일까지 사용 가능
  • 최지우 기자 tm0153@dailysportshankook.com
  • 승인 2022.05.26 13:10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최지우 기자] 보성군이 오는 6월 2일 농특산물 캐릭터 ‘BS삼총사’ 이모티콘 무료 배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모티콘 무료 배포 이벤트는 ‘보성군청’ 카카오톡 채널 친구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미리 카카오톡에서 ‘보성군청’ 채널을 추가해 두면 당일 14시부터 순차적으로 다운로드 메시지가 전달된다. 선착순으로 총 3만 5천 명에게 지급된다. 

이번에 출시되는 이모티콘은 16종이며, 사용기간은 6월 2일부터 7월 1일까지 30일간이다. 

보성군 관계자는 “많은 분께서 이모티콘 재출시를 요청해주셨는데, 다시 이벤트를 할 수 있어서 뜻깊고 보성군 캐릭터를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보성군 특산품 캐릭터인 BS삼총사는 2020년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농가를 돕기 위해 탄생한 캐릭터로 보성 대표 특산품인 보성녹차와 벌교꼬막, 보성키위를 모티브로 만들어졌다. 

2020년 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한 ‘우리동네 캐릭터’ 대전에서 대상을 수상하면서 전국적인 인지도를 쌓았으며, 유튜브와 방송, 축제, 행사 등에 참여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