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OST 합본 앨범 발매…수란부터 벤까지 '명품 트랙' 눈길

'내일' OST 합본 앨범 발매…수란부터 벤까지 '명품 트랙' 눈길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05.26 11:1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드라마 '내일'이 OST 합본 앨범으로 진한 여운을 이어간다.

빅오션이엔엠에 따르면 오늘(2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MBC 금토드라마 '내일' OST 합본 앨범을 발매한다. 또한 오는 31일에는 '내일' OST 키트 앨범을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내일' OST 합본 앨범은 총 42개 트랙이 담긴다. 'Red Light', '내 곁에서 떠나가지 말아요', '나의 외로움이 널 부를 때', '사랑했었다', '내게 단 한 사람', 'VLV (Viva La Vida)' 6곡 이외에 드라마 서사에 몰입감을 높인 36개의 BGM들을 수록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내일' OST 키트 앨범 또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내일' OST 키트 앨범은 총 42개의 트랙 이외에 스퀘어와 포토카드, 포스터, 스틸 컷, OST 뮤직비디오 3편 등으로 알차게 구성됐다. 지난 24일 신나라, 알라딘, 핫트랙스, 예스24, 인터파크 등 온라인 판매처에서 예약 판매가 시작돼 눈길을 끌었다.

'내일' OST에는 이승협(J.DON), 안다은, 수란, 유회승(엔플라잉), 벤, 보라(체리블렛) 등이 참여해 특별한 감성을 선사했던 바. '내일' OST 합본과 키트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은 점점 증폭되고 있다.

한편, '내일'은 '죽은 자'를 인도하던 저승사자들이 '죽고 싶은 사람들'을 살리는 저승 오피스 휴먼 판타지 드라마로 지난 21일 종영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