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 컴백 미니 트랙리스트 공개…신곡 '단거'로 출격 예고

우아!, 컴백 미니 트랙리스트 공개…신곡 '단거'로 출격 예고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05.25 10:3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Z세대 아이콘' 그룹 woo!ah!(우아!)의 '환희'로 가득찬 미니 1집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woo!ah!(우아!)의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5일 공식 채널을 통해 미니 1집 'JOY'의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woo!ah!(우아!)의 미니 1집에는 타이틀곡 '단거(Danger)'를 비롯해 ‘Joyride', 'Go Away', ‘Switch Up', 'Straight Up', '별 따러 가자'까지 총 6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단거(Danger)'는 자꾸만 생각나고 계속해서 빠져드는 '너'를 단 것에 빗대어 표현한 댄스곡이다. 특히 싱글 2집 'QURIOUS'부터 woo!ah!(우아!)와 함께 호흡을 맞춰온 작곡가 HAE, Sonny, LIL G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woo!ah!(우아!)의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첫 번째 미니앨범 'JOY'는 기쁘고 즐거운 순간을 만끽하자는 의미가 담겨있다"면서 "강렬한 틴크러쉬 매력을 선사하는 타이틀곡 '단거(Danger)'부터 팬들에게 힘을 실어줄 희망 가득한 'Straight Up'까지 woo!ah!(우아!)의 더욱 확장된 음악 스펙트럼을 기대해달라"라고 설명했다. 

한편, woo!ah!(우아!)는 오는 6월 9일 미니 1집 'JOY'를 공개하고, 약 5개월 만에 컴백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