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투모로우바이투게더, 한터차트 5월 3주 음반-글로벌 '1위' 등극

아스트로-투모로우바이투게더, 한터차트 5월 3주 음반-글로벌 '1위' 등극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05.23 14:3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그룹 아스트로와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5월 3주 차 한터차트 1위에 등극했다.

세계 유일의 실시간 음악차트인 한터차트는 5월 23일 오전 10시, 2022년 5월 3주 차 주간 음반차트와 주간 글로벌차트를 발표했다.

지난주 음반차트의 1위는 22만9283장을 판매한 아스트로의 'Drive to the Starry Road' 앨범이 차지했다. 아스트로는 이번 신보로 발매 사흘 만에 초동 판매량 20만 장을 돌파하며 차세대 음반 강자로 거듭났다. 

이어 2위는 원어스의 'TRICKSTER', 3위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minisode 2 : Thursday's Child', 4위는 에이비식스의 'A to B', 5위는 예린의 'ARIA' 앨범이 차례로 차트에 올랐다. 

6위는 TNX의 'WAY UP', 7위는 아이콘의 'FLASHBACK', 8위는 효연의 'DEEP', 9위는 송가인의 '연가 (戀歌)', 10위는 르세라핌의 'FEARLESS' 앨범 순이었다.

지난주 주간 글로벌차트 1위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minisode 2 : Thursday's Child' 몫이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7월 첫 월드 투어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ACT : LOVE SICK''를 앞두고 남다른 글로벌 화력을 증명했다.

이어서 2위는 스트레이 키즈의 'ODDINARY', 3위는 몬스타엑스의 'SHAPE of LOVE', 4위는 엔시티 드림의 'Glitch Mode', 5위는 아이콘의 'FLASHBACK', 6위는 피원하모니의 'DISHARMONY : BREAK OUT', 7위는 르세라핌의 'FEARLESS', 8위는 베리베리의 'SERIES 'O' [ROUND 3 : WHOLE]', 9위는 에이티즈의 'ZERO : FEVER EPILOGUE', 10위는 CIX의 ''OK' Prologue : Be OK' 앨범이 자리했다.

한터차트의 5월 3주 차 주간 차트 집계 기간은 5월 16일부터 5월 22일까지며, 음반차트는 국내외 음반 판매량을 기준으로, 글로벌차트는 해외 팬들의 정품 앨범 인증량을 기준으로 한다.

각 앨범 차트 성적 및 판매량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후즈팬(Whosfan)' 앱과 한터차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