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문화 방송·연예
SF9 인성, 이수민, 배우희, 류의현 주연 웹드 '두 명의 우주' 공식 OST 발매
  • 김지혜 기자 dshankook@daum.net
  • 승인 2022.05.11 17:04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운명극복 로맨스' OTT 드라마 '두 명의 우주'의 OST가 베일을 벗었다.

11일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두 명의 우주' OST가 정식 발매됐다.

첫 번째 트랙, '걷기'는 극 중 SF9인성(신우주 역)과 이수민(김별 역), 배우희(서로희 역), 류의현(백우주 역)의 감성 장면에 자주 등장하는 러브 테마 곡이다. 가수 화려의 감성 보이스를 기반으로 때로는 슬프고, 때로는 따뜻한 모습을 연출한 바 있는 작품이다.  

두 번째 트랙, '들이켜줘'는 가수 엘수정(L.수정)이 가창한 곡으로 엔딩곡으로 자주 사용되며 애절함을 더한 곡이다.

세 번째 트랙, 'Still'은 기타로 감정을 표현했던 배우희(서로희 역)의 테마곡으로 주로 맺지 못할 사랑과 이별에 자주 사용돼 귓가를 사로잡았다.

SF9 인성, 이수민, 배우희, 류의현 주연의 드라마 '두 명의 우주'는 자신의 운명을 비관하며 사주와 점을 맹신하게 된 운명론자 김별에게 미래의 남편 이름과 같은 두 명의 '우주'가 동시에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내용을 그린 운명극복 로맨스 드라마다.

'두 명의 우주'는 OTT(웨이브, 티빙, 왓챠, 시즌)에 공개되며 20대로 살아가는 현 시대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두 명의 우주' 음악감독이자 OST 프로듀서 휘는 "드라마 속 음악으로 채운 이번 OST 음반을 통해 다시 한번 '두 명의 우주'의 여운을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두 명의 우주' OST는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