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문화 방송·연예
'더트롯쇼' 허찬미, 강혜연과 훈훈 비하인드 컷…'봄꽃 같은 트로트 여신'
  • 김지혜 기자 dshankook@daum.net
  • 승인 2022.05.03 10:40
  • 댓글 1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가수 허찬미가 강혜연과 눈부신 투샷을 공개했다.

허찬미는 지난 2일 밤 방송된 SBS FiL, SBS MTV '더트롯쇼'에 출연한 가운데 강혜연과 함께 한 대기실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허찬미는 TV조선 '미스트롯2'에 함께 출연 했던 강혜연과 깜찍한 브이(V) 포즈를 취하며 화사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이어 허찬미와 강혜연의 사슴 같은 눈망울과 사랑스러운 눈빛이 어우러지며 환상적인 시너지를 자아냈다.

또 다른 컷에서 허찬미는 과감한 화이트 미니 드레스와 청순한 무드의 반묶음 헤어 스타일링을 매치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물오른 비주얼과 위풍당당한 포즈가 보는 이들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이날 허찬미는 '더트롯쇼'에서 자신의 곡 '사랑의 자판기' 라이브 무대를 펼쳤다. 허찬미는 흠잡을 데 없는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 팔색조 매력을 과시하며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사했다.

허찬미의 '사랑의 자판기'는 지난해 발표한 트로트 디지털 싱글 '찬미쓰트롯:해운대 밤바다'의 수록곡으로, 밝고 경쾌한 리듬의 세미 트로트 곡이다. 중독성 있는 노랫말과 허찬미의 간드러지는 목소리가 완벽한 조화를 이뤘다.

한편 허찬미는 오는 8일 개최되는 아프리카TV 트로트 콘서트 '트로트위크'에 참여하며, 이에 앞서 오늘(3일) BJ 뽀현욱과 함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방송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정철 2022-05-24 08:44:54

    #와요와요 #척하면척 #왔다야^^ 다양한 스펙트럼의 목소리에 음색천재 가창력 예능감까지 겸비한
    차세대 트롯퀸 #강혜연 가수 응원합니다^^   삭제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