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2,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컴백쇼!…스페셜 무대까지 '다채 이벤트' 예고

M2,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컴백쇼!…스페셜 무대까지 '다채 이벤트' 예고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05.02 13:4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Mnet M2 컴백쇼를 통해 화려한 귀환을 알린다.

Mnet의 디지털스튜디오 M2에 따르면 Mnet과 M2 유튜브 채널에서 오는 9일 밤 8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컴백쇼 : Thursday's Child'를 동시 방송한다고 전했다. 오는 4일 정오엔 티저 영상이 업로드 될 예정으로 글로벌 케이팝 팬들의 기대감은 점점 고조되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번 컴백쇼에서 미니 4집 'minisode 2: Thursday's Child'의 타이틀 곡 'Good Boy Gone Bad'를 포함한 신곡 무대들을 최초로 선보인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미니 4집에서 '첫 이별을 경험한 후 성장하는 소년의 감정'을 담아내며 한층 성숙해진 매력을 선보일 예정.

이와 함께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다채로운 이벤트로 팬들을 찾아간다. 컴백쇼에서만 독점 공개되는 스페셜 무대는 물론, 멤버들 간의 케미를 엿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까지 글로벌 모아(MOA)를 기다리고 있다. 특히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드라마 명장면 재연에 도전해 무대 위 강렬한 모습과는 상반된 매력을 드러낸다고 전해져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컴백쇼 : Thursday's Child'는 오는 9일 밤 8시 Mnet과 M2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글로벌 동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