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고흥의 사위, 인천의 이천수!"…'살림남2' 이천수, '완벽 변신'

"내가 고흥의 사위, 인천의 이천수!"…'살림남2' 이천수, '완벽 변신'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4.03 10:5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이천수가 '고흥 사위'로 거듭났다. 

지난 2일 밤 9시 20분 방송한 KBS2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 2(이하 '살림남'2)에서는 처가댁에서 두 번째 날을 보내는 이천수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천수는 장모와 처삼촌과 함께 유자 묘목을 심기 위해 밭으로 향했다. "유명한 스타가 우리를 관리해준다고 나무들끼리 이야기한다"는 장모의 말에 이천수는 "똑똑한 나무다"고 답하며 싹싹한 사위의 모습을 보여줬다. 

이천수는 아침에 파스를 붙였다며 엄살을 부린 것도 잠시, 지치지 않는 체력으로 묘목을 심는 작업을 마무리했다. 이천수는 장모에게 인정받으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천수의 작업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이천수와 그의 가족들은 마을에서 운영하는 양식장으로 향했다. 이천수는 갯벌에서 넘어지고 허우적거렸지만, 열심히 채집에 임하며 눈길을 끌었다.

장모의 도움으로 바지락 캐기에 성공한 이천수. 연달아 바지락을 캐자 "내가 고흥의 사위이자 인천의 이천수다"고 말하며 알 수 없는 '근자감'으로 웃음을 유발했다. 

이천수는 '살림남2'에서 귀여운 투덜거림과 솔직한 입담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살림남2' 다음 화에서 심하은의 친구들을 만나게 된 이천수가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이천수가 심하은과 함께 출연하는 '살림남'은 신세대, 중년, 노년 스타 남편의 리얼 살림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밤 9시 20분 KBS2에서 방송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