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느라기2...ing' 진소연, "'연수'와 함께일 수 있어 기뻐" 뭉클 소감

'며느라기2...ing' 진소연, "'연수'와 함께일 수 있어 기뻐" 뭉클 소감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3.28 11:1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배우 진소연이 '며느라기2...ing' 연수를 따듯한 마음으로 떠나보낸다.

진소연은 28일 소속사 가족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카카오TV 오리지널 '며느라기2…ing'(연출 이광영, 극본 유송이, 기획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작 미디어그룹테이크투·SBS모비딕) 종영 소감을 밝혔다.

진소연은 "시즌 1에 이어 다시 '연수'와 함께일 수 있어 정말 기뻤다. 저 또한 한 명의 시청자로서 등장인물들의 성장을 지켜봤다" 또한 "'며느라기2...ing'의 여러 에피소드들이 내게 좋은 생각거리를 던져줬다"며 뜻깊은 마음을 전했다.

특히 진소연은 "앞으로 더 좋은 작품과 역할로 찾아뵙겠다. "시청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며 애정 가득한 마지막 인사를 덧붙였다.

진소연이 출연한 '며느라기2...ing'는 혹독한 며느라기를 벗어나려는 민사린(박하선 분)의 K-임산부 성장일기를 그린 작품이다.

진소연은 시즌 1에 이어 '시월드'에 입성한 민사린의 고민 상담을 들어주는 단짝 친구 연수 역을 맡았다. 뿐만 아니라 캐릭터 특징을 살린 맞춤 연기로 극의 몰입도를 높이며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였다.

한편, 진소연은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학사로 연극 '왕복서간: 십오 년 뒤의 보충수업', '어리' 이외에도 tvN '드라마 스테이지-블랙아웃', 드라마 '진심이 닿다' 등에 출연하며 수준급 연기력으로 화제를 모았다. 또한 올레tv x seezn 오리지널 '크라임 퍼즐'에서 변호사 한연주 역을 맡아 의문의 사고로 살해당하는 등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신스틸러'로 주목을 받았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