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문화 방송·연예
'부전시' AVA인자벨라(인순이), 특별 감동 선사한 '스페셜 클립' 눈길
  • 김지혜 기자 dshankook@daum.net
  • 승인 2022.03.28 11:09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부캐전성시대' AVA인자벨라(인순이)가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했다.

갤럭시코퍼레이션과 페르소나스페이스는 지난 27일 TV CHOSUN '부캐전성시대' 제작사 중 하나인 갤럭시코퍼레이션의 유튜브 채널 갤럭시유니버스를 통해 AVA인자벨라의 스페셜 클립 영상을 공개했다.

스페셜 클립 영상 속에는 AVA인자벨라가 따스한 분위기에서 인순이 '행복'을 노래하는 모습이 담겼다. AVA인자벨라의 감미로운 목소리는 무대를 가득 채우며 지친 마음을 위로했다.

특히 AVA인자벨라의 이번 스페셜 클립 영상은 지난 16일 아바인터뷰에서 살짝 밝혔던 깜짝 무대라는 점에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이끌어냈다.

AVA인자벨라는 앞선 아바인터뷰를 통해 "다 같이 부를 때 좋은 노래를 들려주고 싶다"고 바람을 밝혔던 바. 그는 "이번 영상을 통해 코로나로 힘들어하는 사람들을 위로하고 행복을 전하고 싶다"고 진심 어린 마음을 드러냈다.

'부캐전성시대'는 지난 24일 '부캐전성시대 더 무비' 특별 시사회를 열었다. 갤럭시코퍼레이션은 세계 최초 메타버스 방송을 웰메이드 영화로 탈바꿈시키는 획기적인 시도를 선보였다. 특히 방송에선 볼 수 없었던 다큐멘터리까지 곁들여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부캐전성시대'는 메타버스 아바타기업 갤럭시코퍼레이션과 페르소나스페이스가 공동제작한 세계 최초 메타버스 아바타쇼다. 지구에 정체불명의 '블루 바이러스'가 퍼진 가운데, 페르소나별의 다섯 분파가 백신인 '행복'을 전하기 위해 출동하는 이야기로 TV CHOSUN에서 방송돼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