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문화 방송·연예
한승윤, 자작곡 '왓에버 유 원트'로 '사내맞선' 명품 OST 합류
  • 김지혜 기자 dshankook@daum.net
  • 승인 2022.03.28 11:09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가수 한승윤이 '사내맞선' OST를 통해 극에 애틋함을 더한다.

플렉스엠은 오늘(28일) 정오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 (연출 박선호/극본 한설희 홍보희/기획 카카오엔터테인먼트/제작 크로스픽쳐스)의 파트 8 'Whatever You Want'를 발매한다.

'Whatever You Want'는 브리티시록 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애절한 멜로디와 서정적인 가사가 특징이다. 여기에 한승윤의 부드러운 음색이 드라마와 어우러져 몰입도를 높인다는 귀띔이다. 특히 'Whatever You Want'는 한승윤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의미를 더한다. 

한승윤은 2012년 밴드 루나플라이의 메인보컬로 데뷔 이후 지난 2월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Lovender'를 발매했다. 그는 다양한 장르를 소화할 뿐만 아니라 앨범 전체 프로듀싱에도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 면모를 보여줬다. 또한 그는 드라마 '멀리서 보면 푸른 봄', '경찰수업'의 OST에 참여해 극의 분위기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던 바 있다. 

앞서 발매했던 '사내맞선'의 OST가 국내외 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상황. 한승윤의 'Whatever You Want'도 빛나는 성적을 거둘 수 있을지 리스너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한승윤의 애절한 감성을 담은 'Whatever You Want'는 오늘(28일) 정오부터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