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1특송' 강혜원, 깜짝 알바생 변신…'눈부신 미모' 시선집중!

'당1특송' 강혜원, 깜짝 알바생 변신…'눈부신 미모' 시선집중!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3.23 11:0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강혜원이 '당1특송' 첫 방송에서 깜짝 아르바이트생으로 변신했다.

강혜원은 지난 22일 화요일 오후 5시 10분에 방송한 MBC 시사교양 프로그램 '강연 주문 받습니다-당1특송'에서 눈부신 미모와 함께 강연에 집중하는 진지한 모습을 공개했다.

강혜원은 '강연 주문 받습니다-당1특송'의 귀여운 아르바이트생으로 등장했다. 첫 번째 강연 주문자는 개그맨 이진호. 플라스틱에 묻혀 사는 후배 개그맨 박경호를 위한 맞춤 강의를 위해 신청했다며 웃음을 자아냈다.

첫 번째 강연자 계명찬 교수가 플라스틱으로 인한 심각한 환경문제를 설명한 상황. 이에 강혜원은 "아는 지인이 마트에 가면 물건을 사 오는 게 아니라 쓰레기를 사 오는 것 같다고 말했다"며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다.

두 번째 강연 주문자는 개그맨이자 작가인 이정수로 자녀들의 성교육이 고민이라고 밝혔다. 이에 서장훈은 강혜원에게 언제 성교육을 받았냐고 묻자 강혜원은 "초등학교 때 빼고 없는 것 같다"고 전했다.

특히 이호선 교수가 아이들의 성교육 경험은 12.8세라며 10%의 아이들이 성병에 걸린 경험이 있다며 성교육의 필요성에 대해 얘기한 상황. 강혜원은 이호선 교수에게 "초등학교 때 성교육 받은 경험이 있는데 기억이 안 난다. 성교육은 언제 하는 게 좋은가?"라고 물으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했다.

또한 강혜원은 "성에 대해 직접적으로 들은 적이 없었는데 오늘 시야가 넓혀진 것 같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오늘 강연에 대해 묻는 서장훈과 이진호의 질문에 강혜원은 "두 사연 다 주변에서 한 번쯤 생각해 볼 만한 사연이라 좋았다"고 뿌듯한 강연 소감을 밝혔다.

한편, '강연 주문 받습니다-당1특송'은 청중이 원하는 주제와 장소에 강연자가 직접 찾아가는 신개념 강연쇼로 매주 화요일 오후 5시 10분에 방송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