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즈팬X이펙스, '완벽 제목핏' 만나는 '쇼케이스 초대권 이벤트' 개최

후즈팬X이펙스, '완벽 제목핏' 만나는 '쇼케이스 초대권 이벤트' 개최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3.23 11:0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후즈팬(Whosfan)이 완벽한 제복핏으로 돌아온 이펙스와 함께 쇼케이스 초대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후즈팬은 22일, 이펙스의 글로벌 팬덤을 위한 이벤트 개최 및 컴백 프로모션에 전격 나섰다. 이펙스의 영상통화 팬사인회와 연계한 이번 팬 이벤트는 한터글로벌의 패밀리사인 모켓샵, 비트로드, 스타일코리안, 에버라인, 위드드라마, 지마켓 글로벌, 마이뮤직테이스트와 함께한다. 

해당 이벤트는 지정된 판매처에서 이펙스의 미니 3집 '불안의 서 챕터 1. 21세기 소년들' 앨범을 구매한 뒤 후즈팬 애플리케이션에서 응모하는 형태로, 후즈팬 응모자 중 400명을 랜덤으로 추첨해 이펙스의 쇼케이스 초대권을 증정한다. 

후즈팬은 이펙스와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일환으로 후즈팬 앱 내 팝업 광고를 통해 적극적인 프로모션 또한 진행 중이다. 이펙스는 후즈팬 앱에 등장하는 팝업 광고를 통해 660만 글로벌 팬덤 유저에게 노출된다. 

이펙스의 쇼케이스 초대 이벤트는 3월 22일부터 4월 5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후즈팬 애플리케이션 및 지정 판매처의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글로벌 케이팝 팬덤 플랫폼 후즈팬은 2020년 5월 22일 공식 론칭 이후 글로벌 케이팝 팬덤의 성원 아래에 1년 만에 550만 유저 확보에 성공, 최근에는 660만 유저를 돌파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