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아이, 데뷔 앨범 '뉴 월드' 트랙리스트 오픈! '프로듀싱돌' 선언

나인아이, 데뷔 앨범 '뉴 월드' 트랙리스트 오픈! '프로듀싱돌' 선언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3.22 13:0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의 첫 10인조 보이그룹 나인아이(NINE.i)의 데뷔 앨범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1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30일 데뷔를 앞둔 나인아이(제원, 이든, 위니, 민준, 반, 베리, 서원, 태훈, 주형, 지호)의 첫 번째 미니 앨범 ‘NEW WORLD(뉴 월드)’ 트랙리스트 및 디지털 음원 커버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및 디지털 음원 커버는 앞서 타이틀 포스터와 콘셉트 포토에서도 엿볼 수 있었던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무드가 가득 담긴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완성됐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Parallel Universe(패럴렐 유니버스)’를 포함해 ‘iNTRO(인트로)’, ‘BEAUTY iNSIDE(뷰티 인사이드)’, ‘Wasted Youth(웨이스티드 유스)’, ‘Daze Days(데이즈 데이즈)’까지 총 5곡이 수록됐다.

특히 이번 앨범은 MBC 오디션프로그램 ‘언더나인틴(2018)’에서 넘치는 끼를 보여주며 인기를 끌었던 멤버 반(VAHN)이 음악에 대한 열정으로 앨범의 전체적인 프로듀싱에 참여했으며, 멤버 주형도 4개 트랙의 작사, 작곡에 힘을 보태는 등 데뷔 앨범부터 멤버들이 곡 작업에 적극적으로 나서며 ‘실력파 아이돌’의 탄생을 알렸다.

여기에 아이즈원 ‘비올레타’, ‘FIESTA’,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트와이스 ‘SIGNAL’ 등 수많은 히트곡을 선보인 한국 대표 K팝 프로듀서 김승수가 지원사격, 모든 곡을 타이틀곡처럼 작업하며 나인아이만의 음악적 색깔을 드러내고자 노력했다.

데뷔 앨범 ‘NEW WORLD’는 독특한 세계관으로 알고리즘의 탄생을 알렸던 나인아이가 새로운 세상을 맞이하면서 자신들 스스로를 어떻게 바라보고 나아가는가를 보여 주는 앨범이다.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통해 탄탄한 스토리텔링과 뛰어난 음악성을 예고한 나인아이가 ‘새로운 시대의 알고리즘이 돼 고정관념을 탈피하는 새로운 관점을 제시하겠다’는 메시지를 어떤 신선한 음악으로 표현해 낼지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나인아이는 오는 30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 앨범 ‘NEW WORLD’를 발표하고 가요계 정식 데뷔한다. 그리고 발매 당일, 데뷔 쇼케이스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