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아이, '뉴 월드' 콘셉트 포토 공개! 독보적 '신비 무드' 눈길

나인아이, '뉴 월드' 콘셉트 포토 공개! 독보적 '신비 무드' 눈길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3.19 11:3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의 첫 10인조 보이그룹 나인아이(NINE.i)가 다채로운 무드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소속사 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4일부터 18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나인아이(제원, 이든, 위니, 민준, 반, 베리, 서원, 태훈, 주형, 지호)의 개인, 단체 콘셉트 포토를 순차 오픈해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개인 콘셉트 포토 속 나인아이 멤버들은 몽환적인 공간을 배경으로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링과 세련된 슈트를 착장하고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블랙 컬러의 의상으로 현실 세계의 쓸쓸함과 공허함을 표현, 틈새로 보이는 평행 세계로 건너간 멤버들의 모습과 어우러져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나인아이 멤버들의 다부지고 의연한 표정과 다크 하면서도 신비로운 사진 속 분위기가 폭발적인 시너지를 이루며 나인아이의 독보적인 아이덴티티가 고스란히 담길 데뷔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개인 콘셉트 포토와 더불어 공개된 단체 콘셉트 포토에는 올 블랙 슈트와 화이트 셔츠, 시크한 눈빛을 장착한 나인아이가 클래식한 매력을 뿜어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함께 공개된 컷에는 같은 곳을 바라보며 밝게 미소 짓고 있는 나인아이의 모습이 기분 좋은 에너지를 안겼다.

나인아이는 오는 30일 첫 번째 미니 앨범 ‘NEW WORLD(뉴 월드)’로 가요계 정식 데뷔한다. 나인아이는 한국인 멤버 9명과 태국인 멤버 1명으로 구성된 10인조 보이그룹으로, 뛰어난 음악성과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퍼포먼스 능력, 10인 10색 개성 있는 비주얼로 ‘4세대 완성형 그룹’의 탄생을 예고했다.

특히 한 편의 영화 같은 웅장한 스케일의 세계관 영상을 통해 나인아이만의 탄탄한 스토리텔링과 장대한 서사가 녹아 있는 나인아이 표 세계관을 차차 펼칠 것을 알려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더불어 나인아이는 ‘인문학, 아이돌, IT’ 세 가지 영역을 결합한 유일무이한 콘셉트로 타 아이돌 그룹과는 차별화된 경쟁력을 내세울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나인아이는 첫 번째 미니 앨범 ‘NEW WORLD’로 오는 30일 오후 6시 전격 데뷔하며, 현재 공식 티저 페이지를 통해 D-DAY 타이머 및 티징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