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지한X박소은, '사내맞선' OST 참여…핑크빛 설렘 예고

위클리 지한X박소은, '사내맞선' OST 참여…핑크빛 설렘 예고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3.17 08:4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위클리 지한과 박소은이 '사내맞선' OST로 새로운 감성의 로맨스를 선사한다.

플렉스엠은 지난 16일 공식 SNS에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연출 박선호/극본 한설희 홍보희/기획 카카오엔터테인먼트/제작 크로스픽쳐스)의 OST 파트 6 '사랑이 내 안에 들어와' 티저 이미지를 게재하며 위클리 지한과 박소은이 참여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엔 보랏빛 바탕 아래 몽환미를 자아내는 지한과 박소은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들은 '사랑이 내 안에 들어와'를 통해 사랑에 빠져드는 설렘 가득한 감성을 전할 예정이다.

위클리는 2020년 데뷔 걸그룹 최초 스포티파이 1억 스트리밍 달성,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 1억 뷰 돌파 등 압도적인 기록 행진으로 '글로벌 상승세'를 증명하고, 이 달 발매한 신곡 'Ven para'로 자체 최고 초동 기록을 경신하며 '글로벌 루키'로 부상하고 있는 그룹. 특히 지한과 박소은은 러블리한 보컬로 사랑을 받고 있어 '사랑이 내 안에 들어와'에서 어떤 가창력을 선보일지 리스너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내맞선'은 얼굴 천재 능력남 CEO 강태무(안효섭 분)와 정체를 속인 맞선녀 직원 신하리(김세정 분)의 스릴 가득 '퇴사 방지' 오피스 로맨스 드라마다. '사내맞선'은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10시 SBS에서 방송되고 있으며 넷플릭스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위클리의 '사랑이 내 안에 들어와'는 오는 20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