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망스 '사랑인가 봐' 음악차트 1위! '사내맞선', '명품 OST' 열풍

멜로망스 '사랑인가 봐' 음악차트 1위! '사내맞선', '명품 OST' 열풍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3.10 09:0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사내맞선'에 입혀진 멜로망스의 달콤한 감성이 제대로 통했다.

플렉스엠에 따르면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의 스페셜 OST '사랑인가 봐'가 지난 9일 오전 11시 벅스 실시간 차트에서 정상에 오른 이후 10시간 연속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사내맞선'의 물오른 '로맨스 바이브'와 어우러지며 시청자들은 물론 리스너들의 귓가까지 홀리고 있다는 평가다.

이뿐만이 아니다. 국내에서 가장 많은 이용자를 보유한 멜론에서도 '사랑인가 봐'가 실시간 차트 10위권을 오가며 그 인기를 입증하고 있는 것. 여기에 플렉스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멜로망스의 라이브 클립에도 전 세계 팬들의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사랑인가 봐'는 누군가와 사랑에 빠져 상대방의 작은 행동에도 의미를 부여하며 설레고 행복해하는 감정 변화를 달콤하게 표현한 곡이다. 멜로망스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섬세한 피아노 연주가 감상 포인트. 멜로망스는 작사와 작곡에도 이름을 올리며 진정성을 더했다.

'사랑인가 봐'의 인기가도에 힘입어 '사내맞선'의 명품 OST 라인업에도 비상한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사랑인가 봐'의 배턴을 이어받아 이무진의 '스윗해', 빅톤의 'You Are Mine', 모브닝의 '여우비', 갓세븐 멤버였던 뱀뱀의 'Melting' 등이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시청자들의 몰입을 돕고 있다.

플렉스엠의 특별한 선물들도 눈에 띈다. 이들은 '사내맞선'의 명장면과 함께하는 OST 뮤직비디오는 물론 '플렉스캠', '녹음실 비하인드'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있다.

한편 '사내맞선'은 얼굴 천재 능력남 CEO 강태무(안효섭 분)와 정체를 속인 맞선녀 직원 신하리(김세정 분)의 스릴 가득 '퇴사 방지' 오피스 로맨스 드라마다.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된 동명의 웹툰, 웹소설이 원작으로, 국내외 누적조회수 4억 5천만 회를 기록하며 드라마화에 기대를 모았다.

드라마 '사내맞선'은 2월 28일부터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10시 SBS에서 방송되고 있으며 넷플릭스에서도 함께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