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뱀뱀, 설렘 품은 '사내맞선' OST '멜팅' 참여

갓세븐 뱀뱀, 설렘 품은 '사내맞선' OST '멜팅' 참여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3.07 11:1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가수 뱀뱀이 드라마 '사내맞선' OST로 마음을 녹인다.

플렉스엠은 오늘(7일) 공식 SNS에 뱀뱀이 참여한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연출 박선호/극본 한설희 홍보희/기획 카카오엔터테인먼트/제작 크로스픽쳐스)의 네 번째 OST 'Melting'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뱀뱀은 2014년 갓세븐으로 데뷔 후 지난해 솔로 가수로 새로운 발돋움을 시작했다. 특히 지난 1월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B'로 개성 있는 음악을 선보이며 올 라운드 아티스트로 성장했다.

'사내맞선' OST 'Melting'은 사랑하는 연인들의 이야기를 다뤘다는 귀띔. 뱀뱀은 'Melting'을 감미로운 보이스로 소화해 듣는 이들의 설렘 지수를 높일 예정이다.

특히 드라마 '사내맞선'의 스페셜 OST 멜로망스 '사랑인가 봐', 이무진 '스윗해', 빅톤 'You Are Mine'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으로 'Melting'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 또한 고조되고 있다.

'사내맞선'은 얼굴 천재 능력남 CEO 강태무(안효섭 분)와 정체를 속인 맞선녀 직원 신하리(김세정 분)의 스릴 가득 '퇴사 방지' 오피스 로맨스 드라마다.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된 동명의 웹 소설이 원작으로, 뜨거운 인기를 모은 웹툰에 이어 드라마로 제작되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내맞선'은 지난 28일부터 매주 월,화요일 밤 10시 SBS와 넷플릭스에서 방송 중이다.

한편, 뱀뱀의 'Melting'은 오는 9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