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한승윤, '매혹 보이스+비주얼' 완벽 '러벤더' 무대

'음악중심' 한승윤, '매혹 보이스+비주얼' 완벽 '러벤더' 무대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2.26 16:0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한승윤이 몽환적인 카리스마와 매혹적인 보이스로 '음악중심' 무대를 장악했다.

한승윤은 오늘(26일) 오후 3시 15분 방송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신곡 'Lovender'를 열창했다.

이날 한승윤은 '음악중심'에서 블랙 셔츠와 바지를 입고 시크한 매력을 더했다. 특히 한승윤은 'Lovender'를 노래하면서 호소력 짙은 눈빛은 물론, 인상적인 기타 연주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승윤의 거칠면서도 부드러운 보이스는 '음악중심'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한승윤의 'Lovender' 무대는 밴드 사운드까지 더해져 풍성한 하모니를 선사했다.

한승윤은 지난 15일 첫 미니앨범 'Lovender'를 발매했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 곡 'Lovender'는 사랑이 끝났음을 애써 외면하며 이별을 거부하는 남자의 마음을 묵직하고 몽환적인 밴드 사운드로 풀어낸 모던 록 발라드다. 크러쉬, 트와이스, 레드벨벳, 엑소 등과 작업한 프로듀싱팀 아트매틱(ARTMATIC)이 참여해 더욱 화제를 모았다.

또한 'Lovender'에는 인트로곡 'In This Moment' 이외에 'Moon Driver', 'Problem', 'Whatever You Want', '얼마나 좋을까' 등 한승윤의 특별한 감성이 담긴 여섯 트랙이 수록돼 리스너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한승윤은 'Lovender' 활동을 이어가며 음악방송은 물론,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