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승자' 윤형빈 팀, 와일드카드 호평 속 파이널 1라운드 '톱3'

'개승자' 윤형빈 팀, 와일드카드 호평 속 파이널 1라운드 '톱3'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2.06 09:3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개그맨 윤형빈팀이 공감 개그로 '개승자' 파이널 1라운드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지난 5일 방송된 KBS2 '개승자-개그로 승부하는 자들'에서는 TOP6의 파이널 1라운드가 펼쳐졌다. 이날 윤형빈 팀은 와일드카드 정경미, 이종훈, 김지호, 신윤승, 정찬민과 두 번째 순서로 무대에 올라 관객들의 공감을 자극하는 개그 코너 '대한외쿡인'을 선보였다.

신윤승과 정찬민은 '외국인' 역의 김지호에게 쇼핑백 안에 쇼핑백, 물통 안에 쌀과 콩, 비타민 통 안에는 잡동사니를 넣어야 진정한 한국인이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이종훈이 등장해 올드 피플과 영 피플을 구분하는 방법을 알려줬다. 그는 세수할 때의 모습, 축의금을 깜빡했던 친구와 만났을 때, 돌잔치에서 갓난아기를 만났을 때 등을 그렸고, 특히 올드 피플의 특징을 표현할 때마다 객석에서는 큰 웃음이 터졌다.

마지막은 윤형빈, 정경미 부부가 등장해 깨가 쏟아지는 닭살 커플과 리얼리티 100% 현실 부부의 대화 차이를 보여줬다. 정경미는 애교를 부리는 윤형빈에게 "닭살 돋으니까 대본대로 해"라고 경고했고, 부부의 대화를 보여줄 땐 거친 말로 윤형빈을 놀라게 해 웃음바다를 만들었다.

공연이 끝난 뒤 김성주는 정경미의 활약을 칭찬하며 "윤형빈 팀이라기엔 정경미 팀에 가깝지 않느냐"라고 말했다. 곧이어 세트 뒤 LED 화면 속 윤형빈의 사진이 정경미의 사진으로 바뀌어 폭소를 자아냈다.

윤형빈 팀은 파이널 1라운드 최종 결과 896점을 받아 3위를 차지하면서, 총 4번 펼쳐지는 경연에서 유리한 고지를 차지했다.

한편, 윤형빈이 출연하는 KBS2 '개승자-개그로 승부하는 자들'은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