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승윤, 첫 미니 '러벤더' 스케줄러 공개+예약 개시 '기대감 UP'

한승윤, 첫 미니 '러벤더' 스케줄러 공개+예약 개시 '기대감 UP'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2.04 12:1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한승윤의 새로운 세계를 만나는 카운트다운이 시작됐다.

플렉스엠은 지난 3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에 한승윤의 첫 솔로 미니앨범 'Lovender'의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공개, 팬들에게 특별한 설렘을 안겼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오는 6일 콘셉트 트레일러를 시작으로 다양한 콘텐츠가 팬들을 찾는다. 7일부터 9일까지는 한승윤과 'Lovender'의 새로운 면면을 엿볼 수 있는 세 가지 콘셉트 포토를 감상할 수 있다.

10일과 11일에는 'Lovender'의 트랙리스트와 리릭 티저가, 13일과 14일에는 한승윤의 한층 깊어진 음악 세계를 엿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와 뮤직비디오 티저가 팬들의 호기심을 더욱 끌어올릴 전망이다.

한승윤은 오늘(4일) 오후 'Lovender'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피지컬 앨범은 한승윤의 특별함이 담긴 포토북을 비롯해 포토 카드와 그리팅 카드, 페이퍼 밴드, 접지 포스터 등 풍성한 구성으로 소장가치를 더했다.

한승윤은 오는 15일 오후 6시 자신의 첫 미니앨범 'Lovender'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Lovender'는 약 1년간의 준비 기간을 거쳐 탄생한 작품. 특히 다채로운 음악적 색깔과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매력을 보여주는 곡들로 꽉 채워진, '웰메이드 앨범'으로 전해져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