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진반' 강혜원, 지현호 고백?! "너라도 내 편이 돼줘"

'일진반' 강혜원, 지현호 고백?! "너라도 내 편이 돼줘"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2.04 12:1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강혜원이 '일진에게 반했을 때'에서 남다른 연기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강혜원은 지난 1일과 3일 오후 6시 방송한 유튜브 채널 콬TV 웹드라마 '일진에게 반했을 때'에서 화양대학교 여신 진세희 역으로 출연해 열연을 이어갔다. 진세희는 김연두(이은재 분)를 향한 질투심을 드러내며 눈길을 끌었다.

진세희는 지현호(강율 분)에게 좋아하는 감정을 전했다. 지현호는 전 여자친구 김연두의 근황을 듣기 위해 진세희와 만났다. 진세희는 지현호에게 김연두에 대한 이야기를 본인에게 들으라고 핀잔을 줬다. 이어 진세희는 지현호에게 "너라도 내 편이 돼주면 안 되냐. 네가 좋아졌다"고 마음을 표현했다. 하지만 지현호는 진세희의 고백을 거절하며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11회 말미에서 진세희는 김연두와의 갈등을 예고했다. 대학교 내 다른 학생들의 자신에 대한 뒷담화를 들은 진세희. 그는 자신보다 김연두를 만나는 게 전 남자친구 도예석(원필 분)에게 더 나은 선택이라는 이야기를 직접 접했다. 이후 진세희는 김연두에 대한 질투심을 드러내며 그의 사물함에서 전공 서적을 몰래 꺼내 향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진세희는 12회에서 긴장감을 이어갔다. 김연두는 전공 서적을 찾으러 대학교 내 지하실로 갔다가 누군가에 의해 갇혔다. 진세희는 김연두를 찾는 지현호에게 "어디 있는지 알고 가는 거야?"라고 물어본 후 미묘한 미소를 지어 뭔가를 아는 듯한 암시를 나타냈다.

'일진에게 반했을 때'는 김연두, 도예석, 진세희, 지현호의 복잡한 관계가 한층 심화되고 있는 상황. 특히 진세희는 지현호를 향한 호감과 도예석에 대한 미련 사이에서 고민하며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중이다.

한편, '일진에게 반했을 때'는 '일진에게 찍혔을 때'의 무대였던 화양고를 벗어나 새로운 그라운드에서 진짜 '으른'이 돼가는 '일찍이'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오후 6시 유튜브 '콬TV' 채널에서 방송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