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전시', 버추얼 아바타 오디션 함께하는 '설 스페셜' 방송 예고

'부전시', 버추얼 아바타 오디션 함께하는 '설 스페셜' 방송 예고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2.01 09:5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부캐전성시대'가 명절을 맞아 특별 편성으로 안방을 찾는다.

1일 갤럭시코퍼레이션과 페르소나스페이스에 따르면 TV CHOSUN '부캐전성시대'는 오는 2일 낮 12시 지난 7회 부르구 버추얼 아바타 오디션의 내용을 색다르게 편집해 방송한다. 아티스트들의 뛰어난 랩과 가창력 그리고 화려한 특수효과까지 더했던 버추얼 아바타 오디션 현장이 더욱 완성도 있게 연출된다는 후문이다.

부르구 버추얼 아바타는 '부캐전성시대' 6회와 7회에서 국내 최초로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각종 커뮤니티에서도 '부캐전성시대' 버추얼 아바타에 관한 이야기가 매번 화두에 오르고 있는 상황. 부르구 버추얼 아바타들이 '부캐전성시대' 설특집 방송에서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번 '부캐전성시대'에선 힙합과 발라드 그리고 알앤비 등 다채로운 장르의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버추얼 아바타라는 이색적인 볼거리까지 볼 수 있어 설날을 맞아 어른들은 물론, 어린아이들까지 즐길 수 있는 방송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부캐전성시대' 설특집 방송에선 마미손, 원슈(원슈타인), 폴킴태형(폴킴), 앗따거(더원), 리태리(이지훈), 토솔리드성환(픽보이), 큰오산이(산이) 등 부르구 분파원들의 공연을 한 번에 볼 수 있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매번 예측 불가능한 전개를 보여주는 '부캐전성시대'가 설 특집 방송에서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한편, '부캐전성시대'는 메타버스 아바타기업 갤럭시코퍼레이션과 페르소나스페이스가 공동제작한 세계 최초 메타버스 아바타쇼다. 지구에 정체불명의 '블루 바이러스'가 퍼진 가운데, 페르소나별의 다섯 분파가 백신인 '행복'을 전하기 위해 출동하는 이야기를 다뤄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매주 일요일 밤 10시 30분에 TV CHOSUN에서 방송.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