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구 치기 딱 좋은 날이네' 배우 박성웅 KTTL 1호 홍보대사

'탁구 치기 딱 좋은 날이네' 배우 박성웅 KTTL 1호 홍보대사

  • 기자명 최정서 기자
  • 입력 2022.01.27 11:4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박성웅, 정영식 (사진=KTTL)
배우 박성웅, 정영식 (사진=KTTL)

[데일리스포츠한국 최정서 기자] 배우 박성웅이 28일 출범하는 2022 두나무 한국프로탁구리그(KTTL) 1호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KTTL은 27일 "탁구는 시간과 장소를 가리지 않고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는 생활체육 대표종목이다. 프로시대의 개막과 함께 탁구붐 조성을 위해 사회 각계각층의 명사들을 KTTL 홍보대사로 위촉하기로 했고, 찐 탁구팬인 배우 박성웅 님을 1호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최근 영화 '웅남이' 촬영을 마친 배우 박성웅은 현재 JTBC 드라마 '설강화'에 출연중이다. 최근 티빙 오리지널 '내과 박원장'에도 특별출연하며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시청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박성웅의 탁구사랑은 '탁구치기 딱 좋은 날이네'라는 제목의 유튜브 영상을 통해 이미 화제가 된 바 있다. 액션스쿨 1기 출신답게 장신에서 뿜어져 나오는 시원시원한 스윙이 일품이라는 평이다. 박성웅은 "탁구라는 운동을 접하지 않으신 분들은 모른다. 정말 운동이 많이 된다. 재미가 있어서 시간이 가는 줄 모른다. 네트가 있어 몸싸움이 일어나지 않는 신사적인 스포츠이고, 순발력 강화, 동체시력 향상 등 운동효과가 뛰어나다"며 탁구의 매력을 설파했다. 바쁜 스케줄 탓에 탁구장을 찾는 횟수는 많지 않지만, 일단 라켓을 잡으면 최소 1시간 넘게, 온몸이 땀에 흠뻑 젖을 정도로 강렬하게 탁구를 즐기는 스타일이다.

'KTTL 1호 홍보대사' 박성웅은 "요즘 탁구장이 많아져 아주 반갑다. 프로리그 출범과 함께 탁구가 다시 한 번 붐을 일으켰으면 한다"는 소망과 함께 "생활체육 탁구인의 한 사람으로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배우 박성웅의 KTTL 1호 홍보대사 위촉식은 28일 오후 4시30분부터 생활체육TV, BALL TV, 유튜브 및 포털 사이트를 통해 중계되는 2022 두나무 한국프로탁구리그 개막식에서 진행된다. 개막식 후 오후 6시부터 여자코리아리그 대한항공-포스코에너지의 개막전이 펼쳐진다. 이후 프로리그는 설 연휴가 시작되는 29일부터 4개월 동안 남녀 코리아리그, 내셔널리그로 나눠 우승 경쟁이 전개된다. 경기는 하루 2~3경기(오후 3시, 6시, 9시)가 열리며, 입장권은 티켓링크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