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우아!, 인형 비주얼로 '심쿵' 유발! '별 따러 가자'

'더쇼' 우아!, 인형 비주얼로 '심쿵' 유발! '별 따러 가자'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1.25 19:1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걸그룹 woo!ah!(우아!)가 '더쇼'에서 '우아'한 매력을 뽐냈다.

woo!ah!(우아!)는 오늘(25일) 오후 6시 방송한 SBS MTV '더쇼'에서 '별 따러 가자' 무대를 진행했다. 

이날 woo!ah!(우아!)는 블랙 리본과 함께 체크패턴이 돋보이는 레드계열 스커트를 입고 '별 따러 가자'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특히 이날 인형 같은 비주얼은 물론, 오차 없는 '울랄라' 춤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woo!ah!(우아!)의 디지털 싱글 '별 따러 가자'는 강렬한 디스코 드럼 사운드와 펑키한 기타와 베이스가 인상적인 팝 장르의 곡이다. 특히 woo!ah!(우아!)만의 빛으로 세상을 환히 비추겠다는 소망을 담은 노래로 '와우(WOW, 팬클럼명)'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이와 함께 '별 따러 가자'는 트와이스 '낙낙(Knock Knock)'을 작곡하고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를 편곡한 이우민(collapsedone), '알콜 프리(Alchol Free)' 편곡에 참여한 작곡가 이해솔이 의기투합한 곡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더쇼'에는 블리처스, 드리핀, 원위, 프로미스나인, 빅톤, 트렌드지, 케플러, 최예나, 진진&라키, 유주, 루미너스, 알렉사, 공소원, 정다경, 미래소년, woo!ah!(우아!), 온리원오브가 출연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