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참3' 죽은 전 연인의 친구와 새로운 인연…고민녀 사연은?

'연참3' 죽은 전 연인의 친구와 새로운 인연…고민녀 사연은?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1.25 17: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고민녀가 죽은 전 연인의 친구와 새로운 인연을 맺는다. 

오늘(25일) 밤 8시 30분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3' 108회에서는 결혼을 약속한 남자친구를 한 순간에 잃은 고민녀의 사연이 전해진다. 

갑작스러운 교통사고로 남자친구가 죽음을 맞이하고 3년 동안 힘들어했던 고민녀 앞에 한 남자가 나타난다. 3년 전 장례식에서 만난 남자친구의 친구는 고민녀 만큼 남자친구의 죽음을 힘들어 했던 사람이다. 

시인인 그 남자가 쓴 시는 고민녀의 마음에 와닿았고, 글을 읽은 후 고민녀는 그동안 가지고 있었던 그리움을 모두 걷어낼 수 있게 된다. 알고 보니 그 역시 고민녀처럼 몇 년 전 사랑했던 사람을 떠나보낸 적이 있고, 그래서 고민녀와 같은 마음으로 시를 썼다고. 

서서히 고민녀의 삶에 들어오는 남자에게 고민녀도 점점 마음이 가고 두 사람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다. 두 사람의 만남을 보며 김숙은 "고민녀는 시집을 보면서 묵은 감정을 쏟아냈다. 그런데 그 시집을 쓴 작가가 연락이 온 거다. 나였더라도 마음이 확 갈 것 같다"라며 공감하고, 주우재는 "헤어지고 나면 랜덤으로 아무 노래나 틀어도 내 얘기 같아 바로 몰입된다. 자기 상황에 그냥 맞추는 거다"라며 조금은 다른 의견을 제시한다.  

그렇게 드디어 행복을 되찾아 가는 순간, 두 사람 앞에 한 여자가 나타난다. 그 여자는 남자친구에게 할 말이 있다고 하고, 남자친구는 예민한 반응을 보이며 화를 낸다. 이에 김숙은 "사연이 있어 보인다"라고 추측하는데, 모든 이야기가 공개 되고나자 서장훈은 "역대급 사연이다. 내가 울기라도 해야 되나 싶다"라며 탄식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남자친구와 의문의 여자에겐 어떤 사연이 있는 것일까. 그리고 고민녀는 새 남자친구와 행복을 찾을 수 있을까. 결말이 공개될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 108회는 오늘(25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