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Life & Culture 방송·연예
김나영, '애틋 감성' 담은 '누른다' 티저 공개…'몰입감 甲'
  • 김지혜 기자 dshankook@daum.net
  • 승인 2022.01.25 10:02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가수 김나영이 신곡 티저 영상으로 더욱 짙어진 감성을 예고했다.

플렉스엠은 지난 24일 오후 6시 공식 SNS에 김나영이 함께하는 '리코드 프로젝트(re;code Project)' 아홉 번째 에피소드 '누른다' 티저 영상을 게시했다.

티저 영상에는 배우 강민아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배우 강민아는 일하거나 밥을 먹을 때도 누군가의 연락을 기다리는 듯 핸드폰을 바라보다가 무언가를 결심한 듯 핸드폰을 들지만 이내 다시 내려놓는 디테일한 연기와 애절한 눈물씬까지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김나영의 음색은 '억지로 누르고 누르다 시간만 흘러'라는 '누른다'의 노랫말과 함께 강민아의 섬세한 감정 연기와 어우러져 깊은 몰입감을 선사했다.

김나영은 '홀로', '어땠을까', 솔직하게 말해서 나’ 등의 히트곡을 통해 자신만의 감성을 담은 '김나영표 발라드'를 만들었다. 또한 ‘태양의 후예’, ‘김비서는 왜 그럴까’, '동백꽃 필 무렵' 의 OST에 참여하여 히트시키고 최근에는 ‘그 해 우리는’ 드라마 OST에 참여해 리스너들에게 다양한 감동을 선물한 바 있다.

'리코드 프로젝트'는 인디 아티스트와 기성 아티스트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숨어 있는 명곡을 소개하는 프로젝트다. 긱스와 소유의 'Officially Missing You, Too', 에일리와 2LSON의 'I'm In Love' 등 다수의 히트곡을 만들어내며 인디 아티스트의 대중화에 앞장섰다는 호평을 받았다. 

한편, 김나영의 애절한 감성이 담긴 '누른다'는 오는 2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